요즘 여동생이 부쩍 아파서 건강검진을 대대적으로 받아봤대요. 그런데 갑상선 기능에 조금 문제가 있어서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복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니 경계에 있어서 약을 먹는 것도 좀 애매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몇 달 후에 상황을 지켜보기로 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해서 바이오딘을 추천해서 복용하는데 동생이 마음에 드네요. 요즘 여동생이 부쩍 아파서 건강검진을 대대적으로 받아봤대요. 그런데 갑상선 기능에 조금 문제가 있어서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복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니 경계에 있어서 약을 먹는 것도 좀 애매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몇 달 후에 상황을 지켜보기로 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해서 바이오딘을 추천해서 복용하는데 동생이 마음에 드네요.
요즘 월차 휴가 중 휴식을 취해도 피로감을 느끼고 매주 있었던 술자리 때문에 간이 힘들고 피곤할 것 같아서 술도 한 달 이상 쉬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전혀 피로가 풀리지 않았어요. 그래서 긴 출퇴근 시간 때문인가 싶어서 주말에 정말 집안일도 안 한 채 혼자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도 했대요. 그런데 예전처럼 찝찝하기 때문에 뭔가 다른 문제가 있는 건지 겁이 나서 건강검진을 뒤로 미루고 받게 됐다는 거죠. 요즘 월차 휴가 중 휴식을 취해도 피로감을 느끼고 매주 있었던 술자리 때문에 간이 힘들고 피곤할 것 같아서 술도 한 달 이상 쉬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전혀 피로가 풀리지 않았어요. 그래서 긴 출퇴근 시간 때문인가 싶어서 주말에 정말 집안일도 안 한 채 혼자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도 했대요. 그런데 예전처럼 찝찝하기 때문에 뭔가 다른 문제가 있는 건지 겁이 나서 건강검진을 뒤로 미루고 받게 됐다는 거죠.
정작 걱정했던 간은 지방간이 없고 깨끗하고 다른 신체 기관들도 굉장히 건강했다고 하는데 갑상선 수치가 경계치로 나온 것 같네요. 항진증에 주의하라는 소견이 나와 버리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먹을까 해서 병원을 찾았는데 일단 관리를 해보라고 한 것입니다. 그런데 동생은 이를 기회로 삼아 관리를 해야 하는데 편할 것 같았어요. 별로 케어를 하려는 생각이 없어 보였어요. 바로 약을 먹을 필요가 없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철없는 말만 했습니다. 그렇게 평생 약을 먹고 산다는 두려움도 안겨봤지만 무슨 배짱인지 정말 당당함이 어이가 없었습니다. 정작 걱정했던 간은 지방간이 없고 깨끗하고 다른 신체 기관들도 굉장히 건강했다고 하는데 갑상선 수치가 경계치로 나온 것 같네요. 항진증에 주의하라는 소견이 나와 버리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먹을까 해서 병원을 찾았는데 일단 관리를 해보라고 한 것입니다. 그런데 동생은 이를 기회로 삼아 관리를 해야 하는데 편할 것 같았어요. 별로 케어를 하려는 생각이 없어 보였어요. 바로 약을 먹을 필요가 없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철없는 말만 했습니다. 그렇게 평생 약을 먹고 산다는 두려움도 안겨봤지만 무슨 배짱인지 정말 당당함이 어이가 없었습니다.
계속 피곤하다는 말은 떠날 줄 몰랐는데 개선의 여지는 보이지 않아 걱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젊기 때문에 연상의 사람보다는 잘 회복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호르몬 관련 질환은 나이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건강하면 그 확률이 낮을 뿐이지 안 걸린다는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닌데 동생의 행동이 너무 자랑스러운 것 같아 일침을 가했습니다. 항상 한 귀에 흘리기만 했는데요. 오랫동안 치료를 위해 약을 먹어 보았기 때문에 강한 약을 장기간 먹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생은 평생 그런 일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너무 아무 생각이 없는 게 아쉬웠어요. 계속 피곤하다는 말은 떠날 줄 몰랐는데 개선의 여지는 보이지 않아 걱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젊기 때문에 연상의 사람보다는 잘 회복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호르몬 관련 질환은 나이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건강하면 그 확률이 낮을 뿐이지 안 걸린다는 보장이 있는 것도 아닌데 동생의 행동이 너무 자랑스러운 것 같아 일침을 가했습니다. 항상 한 귀에 흘리기만 했는데요. 오랫동안 치료를 위해 약을 먹어 보았기 때문에 강한 약을 장기간 먹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생은 평생 그런 일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너무 아무 생각이 없는 게 아쉬웠어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자 본인이 인식할지 모르지만 피곤하다는 말이 더 늘어버렸어요. 그래서 같이 사는 제가 뭐든 챙겨야 할 것 같아서 갑상선 영양제를 알아봤습니다. 평소 메타웰사 제품을 즐겨 먹는데 동생에게 맞는 게 있을까 해서 찾아봤어요. 갑상선 관련 바이오진 보충제가 있었네요. 이걸 먹어보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자세히 어떤 제품인지 알아봤습니다. 갑상선에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오드 외에 아연 효모와 셀레늄 효모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자 본인이 인식할지 모르지만 피곤하다는 말이 더 늘어버렸어요. 그래서 같이 사는 제가 뭐든 챙겨야 할 것 같아서 갑상선 영양제를 알아봤습니다. 평소 메타웰사 제품을 즐겨 먹는데 동생에게 맞는 게 있을까 해서 찾아봤어요. 갑상선 관련 바이오진 보충제가 있었네요. 이걸 먹어보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자세히 어떤 제품인지 알아봤습니다. 갑상선에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오드 외에 아연 효모와 셀레늄 효모가 들어 있었습니다.
동생은 항진증 위험이 있는데 만약에 음식으로 너무 많이 먹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거든요. 식단 관리와 함께 영양제로 조절해서 먹으면 훨씬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동생이 갑상선 치료를 위해 무엇이든 약을 먹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사람 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요.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 만약 나중에 먹어도 상호 작용하는 보충제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계속 먹어도 좋습니다. 물론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해 보는 것이 우선이지만요. 동생은 항진증 위험이 있는데 만약에 음식으로 너무 많이 먹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거든요. 식단 관리와 함께 영양제로 조절해서 먹으면 훨씬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동생이 갑상선 치료를 위해 무엇이든 약을 먹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사람 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요.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 만약 나중에 먹어도 상호 작용하는 보충제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계속 먹어도 좋습니다. 물론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해 보는 것이 우선이지만요.
일단 동생의 건강을 위해 한달치 주문했습니다. 직접 구매로만 판매되므로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음을 기억해 주십시오. 배송된 제품을 여동생에게 설명하면서 먹어볼 것을 권했지만 처음에는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며칠 동안 설득과 권유를 한 끝에 받아들여 식단 관리와 함께 복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최대 하루 9알을 먹을 수 있지만 동생은 해조류를 즐겨 먹기 때문에 처음에 용량을 줄여 먹기 시작했습니다. 해조류를 먹는 양도 조금씩 줄이고 비율을 바꿔가는 방법으로 요오드를 섭취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최종적으로 동생이 먹는 영양제는 하루에 2~3 정도에 맞춰서 먹기로 했습니다. 일단 동생의 건강을 위해 한달치 주문했습니다. 직접 구매로만 판매되므로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음을 기억해 주십시오. 배송된 제품을 여동생에게 설명하면서 먹어볼 것을 권했지만 처음에는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며칠 동안 설득과 권유를 한 끝에 받아들여 식단 관리와 함께 복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최대 하루 9알을 먹을 수 있지만 동생은 해조류를 즐겨 먹기 때문에 처음에 용량을 줄여 먹기 시작했습니다. 해조류를 먹는 양도 조금씩 줄이고 비율을 바꿔가는 방법으로 요오드를 섭취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최종적으로 동생이 먹는 영양제는 하루에 2~3 정도에 맞춰서 먹기로 했습니다.
항진증의 기미가 보였기 때문에 평소보다 적게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과하지 않게 조심하는게 먼저였어요. 어린애도 아니고 처음에는 괴로워하면서 툴툴거리기도 했는데 계속 익숙해졌어요. 좋아하는 음식 제한이 정말 어려워요. 그렇게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기 시작하자 어느 날부터 피곤하다는 말이 줄었습니다. 퇴근 후 같이 있는 2~3시간 동안 정확하게 횟수를 세지는 않았지만, 몇 번이나 하지 않아요. 항진증의 기미가 보였기 때문에 평소보다 적게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과하지 않게 조심하는게 먼저였어요. 어린애도 아니고 처음에는 괴로워하면서 툴툴거리기도 했는데 계속 익숙해졌어요. 좋아하는 음식 제한이 정말 어려워요. 그렇게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기 시작하자 어느 날부터 피곤하다는 말이 줄었습니다. 퇴근 후 같이 있는 2~3시간 동안 정확하게 횟수를 세지는 않았지만, 몇 번이나 하지 않아요.
그래서 동생에게 물어보니 어느새 본인도 피로가 좀 덜한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영양제를 복용한 지 한 달 이상 지났을 때였는데, 며칠 전부터 좋아진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도해본 적도 있지만 효과가 없어서 동생만 고생하면 어쩌나 했는데 뭔가 좋은 효과가 나타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되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먹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겨 동생도 저도 함께 기뻐했습니다. 그래서 동생에게 물어보니 어느새 본인도 피로가 좀 덜한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영양제를 복용한 지 한 달 이상 지났을 때였는데, 며칠 전부터 좋아진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도해본 적도 있지만 효과가 없어서 동생만 고생하면 어쩌나 했는데 뭔가 좋은 효과가 나타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되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먹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겨 동생도 저도 함께 기뻐했습니다.
이렇게 호전된 것을 몸소 체험한 동생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건강에 안이하게 대처하던 모습은 사라지고 지금은 말하지 않아도 영양제를 잘 먹고 있습니다. 복용량을 줄여 먹으면 한 달치를 조금 더 오래 먹게 되는 현상이 발생했는데 얼마 전 동생이 영양제를 사겠다고 구매 방법을 물었어요. 이렇게 호전된 것을 몸소 체험한 동생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건강에 안이하게 대처하던 모습은 사라지고 지금은 말하지 않아도 영양제를 잘 먹고 있습니다. 복용량을 줄여 먹으면 한 달치를 조금 더 오래 먹게 되는 현상이 발생했는데 얼마 전 동생이 영양제를 사겠다고 구매 방법을 물었어요.
만약 동생이 계속 나태하게 굴었다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복용했을 겁니다.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항진제를 먹고 저하증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굴레가 빠지지 않게 바이오딘을 챙겨주고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동생도 나에게 무척 고마움을 표합니다. 감상선의 건강이나 요오드의 섭취가 걱정되면 영양제로 보충해 봐도 좋다고 생각해요. 가족의 건강을 서로 살피며 보살피며 행복한 미래를 건강하게 함께 누리시기 바랍니다 만약 동생이 계속 나태하게 굴었다면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약을 복용했을 겁니다.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항진제를 먹고 저하증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굴레가 빠지지 않게 바이오딘을 챙겨주고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동생도 나에게 무척 고마움을 표합니다. 감상선의 건강이나 요오드의 섭취가 걱정되면 영양제로 보충해 봐도 좋다고 생각해요. 가족의 건강을 서로 살피며 보살피며 행복한 미래를 건강하게 함께 누리시기 바랍니다
메타웰 바이오딘 1병(2개월분) : 메타웰 【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 회사 smartstore.naver.com 메타웰 바이오딘 1병(2개월분) : 메타웰 【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 회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