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갑자기 쪘다. (사실 코로나 때문에 쪘다… 더 이상 갑자기 쪘다, 말도 안 돼.단지 당신의 고기이고, 제 고기입니다.추석으로 인해 갑자기 살이 찐 드라마는 세상에 없지만 요즘 탄력 있는 식욕을 줄이거나 멈춰주는 드라마는 있다!그것은~~~ 두구두구미도 <아이좀비>
사진만 봐도 에잇~~~ 2015년~2019년 시즌1~시즌5 13화씩 장르:범죄수사극좀오래되고,좀길지도모르지만(나라는인간이뒤늦게발견~~^^;)화당런닝타임이짧고,계속이어지는사건이아니라시트콤같은에피소드가(단편구조)쌓여가는타입이어서끊기면서보기편하다.
무엇보다 좀비물임에도 불구하고 내용이 무섭지도 무겁지도 않다는 것이 큰 장점!!! 아주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주연: 볼수록 예쁘고 매력적인 배우 로즈 맥아이버
내용 : 전도유망한 레지던트가 어느 날, 이상한 파티에 갔다가 갑자기 좀비가 되어버린다. 그때부터 그녀는 인간성을 유지한 생존(?)을 위해 인간의 뇌를 먹어야 했고, 게다가 시체검안의가 되어 날마다 자기 나름의 식사(?)를 즐기게 되는데… 아, 그런데… 그녀, 죽은 사람들의 뇌를 먹고 잠시 빙의(?)되는 놀라운 초능력을 얻게 되고, 이는 형사들이 범죄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데…
소감 : 그녀가 먹는 것을 보고~ 저녁을 먹다가 여주가 뇌를 수박 화채처럼 팍팍 먹는 장면을 보고 입맛이 없어져 버렸다고 한다.그러니까 한밤중에 입이 궁금한데?그럼 이 드라마를 틀어주세요~~~ 그리고 냉장고에 있는 생고기를 한번 바라보세요.헉!!!내용은 가볍지만 이 드라마는 확실히 내가 좋아하는 범죄 수사물이다.나오는 사건도 꽤 재미있다.유치하다고 생각해?거의 걸리지 않을 정도로 흡인력도 높다.아직 보지 않았다면 천고마비의 계절, 혼자 살찌지 말고 이 드라마를 보면서 식욕을 조절합시다!!!나 지금 무슨 식욕억제 캠페인 하는거야???덕질을 못해서 정신이 없어서 그래… 빨리 11월아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