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오다이바에서 혼자 사진찍기 |레인보우브릿지, 자유의여신상 그리고 몬자야키

일행만 더 있었다면 맛있을 것 같은 것을 더 주문해서 취하고 싶었지만 어쨌든 몬자야키를 먹은 것으로 만족해!!이것으로 도쿄여행은 끝나는 오사카여행도 기대해주세요.

이거 빨리 쓰고 오사카 여행기도 써야겠다.오사카도 재밌으니까 기다려주세요.iw가 마지막날 나이팅게일 선서식이 있어서 먼저 한국으로 돌아가고 나는 혼자서 #오다이바에 갈거야

오다이바일본도쿄도오는이바

옛날에는 대관람차가 있었다던데 다시 찾아보니까 코로나 때 사라진 것 같더라구요.유감스럽게도。

그리고 내가 여기서 혼자 사진찍으려고 삼각대를 가지고 간다!!제가 작은 가방 애호가라서 여행갈 때도 작은 가방을 만드는데 삼각대를 한번 들어봤어요.

iw가 길을 찾아줬는데 혼자 있어서 좀 무서웠지만 아무튼 잘 찾아갔다.

저게 뭔가 유명한…#레인보우브릿지.. 그런데 그냥 광안리 생각하면 부산사람인가..

아무튼 사진 찍었는데 제 몸으로 반쯤 가려버렸어요.www

이런 얼굴을 하고 있다이것이 도쿄의 #자유의 여신상!!! 여기서도 한번 삼각대를 세워봤습니다.삼각대가 짧은 삼각대이기 때문에 이 자세가 최선의 자세였습니다.그래도 나쁘지 않죠?어떤 외국인 아저씨가 찍어주셨는데 생각보다 잘 찍어주셨어! 근데 오다이바 일정이 안되면 굳이 안와도 될 것 같은 해제가 보여드린게 전부에요.어떤 외국인 아저씨가 찍어주셨는데 생각보다 잘 찍어주셨어! 근데 오다이바 일정이 안되면 굳이 안와도 될 것 같은 해제가 보여드린게 전부에요.도쿄도 주오구 쓰키시마 1초메-3초메 쓰키시마 몬자 거리 1-cháme-3초메 Tsukishima, Chuo City, Tokyo 104-0052 일본그리고 더 중요한 도쿄에 오면 꼭 먹으려고 했던 #몬자야키 먹으러 몬자거리에 갔어!!일본 감성 스트리투도 한번 찍어보자.여기가 #몬쟈 거리입니다.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알아보려고 했는데 블로그는 19년도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해서 끌린다!본104-0052 도쿄도 츄오시 쓰키시마오시오혼텐 3초메 17-10〒본104-0052 도쿄도 츄오시 쓰키시마오시오혼텐 3초메 17-10〒메뉴가 뭔지 전혀 몰라서 추천해달라고 한 #명란치즈를 추천해줘서 그걸 시켰어.그리고 빠질 수 없는 #나마빌은 원래 혼술은 안 좋아하는데 여기 생맥주가 너무 맛있어서 두 잔 시켜서 먹었어.그리고 몬자야키가 생각보다 짜서 먹지 않을 수 없었다.뭔가 조미료가 듬뿍 들어 있었지만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다드디어!!! 저 치즈큐브가 떡처럼 진짜 진짜 진짜 나이스탈~!섞으라고 한 것 같은데 내가 못하니까 알바생이 해줬어.섞으라고 한 것 같은데 내가 못하니까 알바생이 해줬어.드디어 완성된 흙이 아닌 몬자야키이렇게 바닥을 긁어먹으면 되는데, 한국인이 먹는 볶음밥을 긁어먹듯이 탄 자국이 세상의 내 스타일이었어!!일행만 더 있었다면 맛있을 것 같은 것을 더 주문해서 취하고 싶었지만 어쨌든 몬자야키를 먹은 것으로 만족해!!이것으로 도쿄여행은 끝나는 오사카여행도 기대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