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이어폰추천, 사운드피츠 H1 후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사운드 피츠 H1 리뷰

봄이 되어 따뜻해지기 시작하고, 겨울 내내 살찐 살을 빼기 위해 다시 헬스장에 들어간 후후(하지만 겨우 일주일…) 아무래도 헬스장에 있을 때는 음악을 듣고 나서 하면 조금이라도 지루해지기 쉬운데, 그래서 운동하면서도 가볍고 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Bluetooth 이어폰 추천 아이템을 알차게 사용중.

바로 #사운드 피츠 TWS 이어폰 H1 제품이다.aptX Adaptive 고음질 코덱으로 최고의 계임용+음악감상을 지원하기 위해 음악감상뿐만 아니라 게임시 착용해도 사운드가 예술적인 이어폰.

게다가 IPX5 방수 등급으로 런닝머신을 하면서 땀이 나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아!40분 정도 하다 보면 땀이 많이 나고 이어폰도 젖는데 사운드 피츠H1은 방수 때문에 걱정 없어!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이어폰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게다가 무게가 너무 가벼워서 운동할 때 착용하기 딱 좋아!

놀스BA&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고음은 맑고 깨끗하게, 저음은 중후감 있는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으며 크로스오버 튜닝 기술로 주파수를 균형 있게 전달하기 때문에 오디오 음질도 크게 향상시키고 사운드도 균일하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통화할 때도 좋지만 이어폰에 2개의 듀얼 마이크가 내장돼 있어 통화 음질도 선명하고 주변 잡음이나 소음 필터링 기능도 있어 전화를 받는 상대방도 쾌적하게 대화할 수 있다.

구성품은 이어팁과 충전케이블, 케이스, 그리고 이어폰 본체와 설명서.

c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어 불편한 점도 없고 여행갈 때도 간단하게 하나만 가져가면 돼.

블루투스 5.2버전으로 전력 소비량도 낮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바로 제품 전원이 켜지고 자동으로 연결돼 운동 갈 때 그냥 꺼내 착용하기만 하면 간편!

또 무선충전패드 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되는데 한번 충전하면 10시간 단독 재생이 가능하고 충전 케이스에서도 3번의 추가 충전이 가능해 총 40시간의 끊김 없는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그래서 케이스만 들고 다니며 나는 하루~이주일에 한 번 정도?만 충전해도 무리가 없었다.어차피 헬스장 때만 듣는 거니까… 그래서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도 많지 않아서 더 편하게 사용하는 사운드 피츠 H1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마이크도 양쪽에 달린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원패드 터치로 컨트롤할 수 있어 운동하면서도 손쉽게 음악 순서를 바꿀 수 있다.

왼쪽을 한번 터치하면 볼륨타운, 오른쪽을 한 번 터치하면 볼륨업 좌우 양쪽 모두 2번 터치하면 전화 받기, 전화 끊기, 재생/정지가 가능하며 왼쪽을 3번 터치하면 게임모드, 오른쪽을 3번 터치하면 음성지원, 왼쪽을 1.5초 터치하면 이전 곡, 전화거절모드 오른쪽 1.5초 터치 시 다음 곡, 전화거절모드 터치만으로도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운동하면서 사용하기 좋다.

우레탄 실리콘 이어팁으로 외부 소음 수준도 억제하고 사이즈도 S, M, L 중 선택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것에 딱 맞게 착용하면 된다.

휴대폰을 꺼내지 않아도 시리나 빅스비를 실행하기도 편하고 좋다.나에게 맞는 이어팁을 착용하면 귀에 착 달라붙어 뛰어도 떨어질 염려도 없고!

연결도 쉽게 가능해 한번 연결하면 그대로 이어폰만 내면 바로 연결된다.간편하게 연결해줄게.디자인도 깔끔하고 착용감도 좋고 음질도 좋으니 뭐 하나 마음에 안 드는 건 없어!사운드 피츠 H1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메탈릭 실버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배터리 잔량도 케이스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퀄리티 좋은 음질까지 대만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사운드 피츠 H1사운드 피츠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이어폰 H1+Truedot : OOMS-Mall무선이어폰, 사운드 피츠, 블루투스이어폰, 노이즈캔슬링, 통화음질좋은, 블루투스이어폰추천, 가성비좋은, 고음질이어폰, 게이밍이어폰 smartstore.naver.comSR커머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무상으로 사용해본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