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엘모로 단독 독채 수영장 펜션 가족과 프라이빗 풀빌라

이번에 양평에 위치한 엘몰로 펜션에 다녀왔습니다.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단독 펜션과 수영장을 위해 선택했습니다. 양평이라 집에서 (송파쪽)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멀미를 하는 우리의 두 번째로는 적당한 거리입니다.^^이날의 날씨는 너무 더워서 여름날씨였어요!! 거의 도착하면 구불구불한 산길을 올라갑니다.

다 도착하면 EL MORRO 고급 리조트 분위기로!!

총 12동이 있는데 현재는 9동밖에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일요일이었는데 벌써 꽉 찼네요.3시 체크인인데 2시쯤 들어갈 수 있게 해주셔서 여유가 있었어요.

저희는 104동의 외관은 멋져요^^

선택 이유 중 하나인 넓은 잔디의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좋아해서 선택했습니다.근데 이날은 너무 더워서 수영만 했다고해

그럼 방으로 들어가볼까요?^^

복층 타입으로 천장이 높고 깔끔하며, 온통 유리로 되어 있어 채광이 매우 좋습니다.

부엌은 솔직히 너무 작아요.설거지도 불편해요.정수기와 커피머신이 있습니다.인덕션은 2구, 와인은 서비스입니다.

제일 불편한 침실 오픈형이라 소리가 들리고 짐 풀 곳도 없고… 어수선해요.침대 옆 미니장에는 가운, 모기약, 후레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복층 타입인데 화장실은 1층밖에 없어요.2인 가족과 함께 가면 매우 불편할 것 같아요.수건은 사이즈별로 여유가 있습니다.그럼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올라가자마자 미니 베란다가 있어요.2층에도 침대가 하나 있는데 여기도 오픈형…에어컨은 1, 2층 모두 있습니다.2층에 TV가 있습니다.모든 유리로 된 것입니다.더 넓어 보이고 채광은 최고네요.밤에는 여기서 물을 모아놓고 하늘의 별을 보기 좋아요.2층 테라스 홈페이지 사진에서는 꽤 넓어보였는데 실제로는 작네요~~ 그래도 괜찮아요.해가 너무 뜨거워서 앉을 수 없을 정도라서 활용할 수 없었어요.양평 엘모로의 가장 마음에 드는 수영장 오픈형이라 더 좋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온수 유지 5만원 추가 금액을 지불했습니다.아침까지 따뜻했거든요.수영장은 넓어요.발 디딜 틈이 완전히 아팠어요.(웃음)수온은 하루가 지나도 신기하게 계속 유지.아이들은 수영만 하면 매우 즐겁습니다.옆동 아이들도 너무 즐거워 보였어요.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해요.마당이 넓어 뛰어놀기 편하고 ^^비눗방울놀이는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우리 아이들 선글라스 문의가 많이 와서 올립니다!! 이지피지 선글라스이지피지 선글라스 주니어 3세부터 11세 DGCEH: 더뷰안경 [더뷰안경] 룩소티카코리아레이벤 공식지정매장 [100%정품] / 빅사이즈 아이웨어 전문매장 더뷰안경 smartstore.naver.com앤커몽키즈선글라스(당일발송) NEW 앤커먼키즈 아동 선글라스/선글라스끈 선물: 더뷰안경 [더뷰안경] 룩소티카코리아레이벤 공식지정매장 [100%정품] / 빅사이즈 아이웨어 전문매장 더뷰안경 smartstore.naver.com(당일발송) NEW 앤커먼키즈 아동 선글라스/선글라스끈 선물: 더뷰안경 [더뷰안경] 룩소티카코리아레이벤 공식지정매장 [100%정품] / 빅사이즈 아이웨어 전문매장 더뷰안경 smartstore.naver.com(당일발송) NEW 앤커먼키즈 아동 선글라스/선글라스끈 선물: 더뷰안경 [더뷰안경] 룩소티카코리아레이벤 공식지정매장 [100%정품] / 빅사이즈 아이웨어 전문매장 더뷰안경 smartstore.naver.com두 자매, 두 샷. 둘이서 사진 찍기가 너무 어려워요.한 명 앉으면 한 명 도망가고.여유롭게 앉아서 놀고 싶었지만 1분도 앉아 있지 않았어요.서울 근교 단독 수영장 펜션 양평 엘모로 최종 리뷰 서울 근교와 가깝습니다.펜션 외관과 정원은 너무 예쁘네요.수영장도 넓고 온수는 계속 유지 펜션 안은 통창이라 채광도 좋고 마음에 듭니다.정수기 있어요.(물을 안사셔도 될것 같아요.) 샴푸, 린스 있어요.(미니사이즈입니다) 주방은 너무 작습니다.설거지조차 힘든 싱크대 방은 오픈형이라 어수선해요.(가장 불편한 부분) 화장실은 1층 밖에 없습니다.숯불은 3만원 추가 온수는 5만원 추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