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개봉 10주년(4월 26일)을 기념해 제가 가져온 피규어는 반다이 SH피겨츠에서 발매한 영화 어벤져스 버전의 호크아이입니다!
구성은 본체 1개, 교체용 헤드 2개, 교체용 손 1쌍+3개, 활 1개, 화살 장전된 활 1개, 화살통 1개, 화살 1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벤져스의 첫 번째 버전인 호크아이
제가 가진 피겨 중 마지막 어벤져스 원년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번 호크아이에서 어벤져스 오리지널 6명을 모두 모았다는 것입니다.
SHF ‘시빌워’ 캡틴과 사이즈 비교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관절 확인은 영웅 랜딩으로 대체합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기본 헤드가 고글을 쓴 헤드입니다. ‘어벤져스’ 버전의 호크아이만이 가지고 있는 헤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상체, 상반신.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팔, 손아귀.허벅지 안쪽.발, 걸음.빨리 일반헤드로 교환해봐요 ㅋㅋㅋ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젊었을 때의 호크아이를 표현한 것 같은 헤드입니다화살통 호크아이의 필수 아이템입니다.등에 있는 구멍에 꽂아주세요.어벤져스의 레고라스를 담당하고 있는 호구아.. 호크아이활, 궁술.화살만 있으면 곤란해~ 화살을 쏘게 하는 활도 있어야 호크아이가 완성됩니다!영화 포스 따라해보다화살을 당기고 있는 활피규어 활과 피규어 화살로는 활을 당기는 연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활과 화살이 합쳐진 루즈를 따로 넣었습니다.활을 쏘는 연출이 불가능하다면 피겨가 제 역할을 할 수 없다는 뜻이에요!잡았다.흥취.이 몸에 천한 미드가르드인 등이 상처를 하나 입힐 수 있다고 생각했나?화살을 세트한 화살을 둘로 쪼개 루주에 넣었어요.호크아이의 특정 손을 사용하면 화살 하나를 쥐고 있는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아니면 화살을 빼고 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폼 잡는 호구 아숨베임…이번 호크아이는 드물게 눈이 옆을 보고 있는 헤드를 넣어 주지 않았습니다.음, 음, 불필요한 피규어에 조금 헤드를 걸고, 호크아이처럼 필요한 피규어에 조금 헤드를 넣어주지 않는, 반다이의 개구리 심보…진정한 친구친구같은 소리 하지마..그러면 이건 어떨까?지금 분명히 내 앞에 있었는데…나는 환영의 마법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잊고 있었다. 열등한 미드가르드인이다됐어. 빨리 무릎 꿇어!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세뇌된 교체용 헤드 영화에서 로키에게 세뇌되어 눈이 파란색으로 바뀌었습니다.걱정하지 마.친구는 어차피 내 친구가 나를 깨워주니까..이렇게!역시 세뇌를 풀기 위해서는 머리를 세게 치는 것이 최고야절친한 친구인 블랙 위도우와 한 컷 두 피겨가 이번에 물량이 부족했는지 꽤 구하기 어려워졌어요.그러고보니 어느새 완성된 쌍콰이산 스파는 없지만, 쌍콰이는 있어!개인적으로 피부 표현은 ‘엔드게임’ 버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산지에서 가장 오래된 피그마헐크를 2016년에 샀으니 무려 6년 만에 완성된 그림이네요.(눈물의 감동)사진을 더 찍어서 움짤을 더 자연스럽게 만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나름 마음에 드는 움짤이 만들어졌네요 ㅋㅋ피그마헐크, 코믹 케이브 아이언맨, SHF 톨, SHF 블랙 위도우, SHF 캡틴 아메리카, SHF 호크아이까지 총 3사로 구성된 어벤져스멋진 어벤져스 오리지널 6의 큰 샷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