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미스와이프 정보 출연진 12명의 스타 아내들 라인업 MC 박나래 붐 강남 사유리 MBC 설특집
MBC가 설 연휴 특집 파일럿 연예”실수 와이프”을 선 보인다고 합니다. “실수 와이프”은 23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됩니다.”실수 와이프”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명품 배우, 가요계를 평정한 아이돌, 대한민국을 열광시킨 카타르 월드컵 영웅 국가 대표 운동 선수, 개그맨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명의 아내들이 출연하고 화술을 선 보이는 예능 토크 쇼입니다.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렸는데,”나”자체로 빛나는 그녀들은 각별한 예능감과 말솜씨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밝힐 예정입니다.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와이프”들은 은밀한 연애 시대의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파란만장한 결혼 생활까지 그동안 남편들을 통해서는 못 물어본 리얼하고 깜짝 놀랄 만한 비밀을 낱낱이 털어놓으며 방송계를 뜨겁게 할 예정이래요.
지난해”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최우수 상을 획득한 붐과 끈끈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 연예인 박·나래가 MC를 맡아 각별한 케미를 보일 예정입니다.여기에 빙속 여제 이·상화과 결혼 생활 중의 강남, 누군가의 아내 대신 어머니를 선택한 방송인 사유리가 패널로 출연하며 특유의 솔직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스튜디오에 웃음과 공감합니다. 특히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신랑 MC열풍은 “스타보다는 스타 같은 아내들의 조합으로 어디에도 없었던 트렌디한 토크 쇼의 탄생”으로 기대감과 함께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MBC”실수 와이프”가 눈부신 비주얼과 센스 있는 화술로 똘똘 뭉쳤다 12명의 “와이프”들의 화려한 라인 업을 공개했습니다.우선 국가 대표급의 미모와 내조를 자랑하는 선수 부인들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결승 토너먼트 진출 주역인 축구 선수, 김·이 권의 아내 박·세진, 그리고 야구 선수 이·영규의 아내인 배우 유·하나는 뜨거운 직진 톡에서 프로 연예인 MC열풍과 박·나래도 폭소했다는 소문입니다.또 그동안 쇼에서 접하지 못한 얼굴도 함께 합니다. 배우 주·징모의 부인 가정 의학과 전문의 민·혜영이 출연하는 개그맨 장·동 민 부인 주·유진이가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 기대됩니다. 싹싹함으로 무장한 추·유진의 매력에 수록 현장이 시끄럽다 됐다는 전언입니다. 특히 이날 처음 방송에서 얼굴을 드러낸 기욤 파 트리의 14세 연하의 아내 양·유진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깜짝 뉴스도 함께 공개하고 스튜디오를 붉혔다고 합니다.이어 명품 배우 류·승화 스의 아내 윤·혜원도 신비주의를 벗어부치고 본격 예능에 도전합니다. 그동안 가족 예능에 출연하고 시청자를 매혹한 개그맨 박·선광의 아내 이·소리와 박·피승의 아내 정·예지, 방송인 샘·하밍통의 아내 정·유미도 부나시에서 독립에 나가서 마음껏 이야기를 털어놓째를 끌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시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H.O.T. 리더 문·희준의 아내 서 유루, 신화 앤디의 부인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 또 다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죠은도 이날만은 배우 정·주노의 아내가 아닌 “실수 와이프”로 첫발을 같이 합니다. 한편 보통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스타의 남편들이 아내들의 매니저 역할을 자임하고 수록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부드러움을 줬다. 아내들 때문에 오래 녹화 시간 동안 메이크업에서 중간 중간에서 모니터링과 피드백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스타 남편들의 모습이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낼 것 같아요. 뜻밖의 남편들의 등장에 MC열풍이 직접 나서서 생생한 현장 인터뷰를 갖고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가했다고 알려지면서 호기심을 높입니다. 천상 천하의 아내 독존, 솔직하고 당당한 그녀들의 뜨거운 반란, 감출 특별한 매력을 지닌 “실수 와이프”들의 순도 100%리얼 토크 쇼는 1월 23일 오후 5시 5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