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연락이 많이 와서…사무실 확장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0토0도 인테리어 업체-위 내용은 실제 인테리어 홍보 관련 문의를 주신 담당자로부터 입니다.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블로그 마케팅 전문 이앤에스마케팅의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해당 업체는 블로그 마케팅 대행을 맡긴 지 1년도 안 돼 오피스 확장 사례까지 이뤄낸 경우입니다.못 믿겠어요?어떤 과정을 거쳤는지 순서대로 한번 보여드릴게요 ^^해당 인테리어 업체는 3개월 만에 꾸준한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세팅이 완료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대행 플랫폼 없이 블로그 하나만으로 상담부터 계약까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아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인테리어 관련 종사자로서 여러분이 위와 같은 결과를 내고 싶은 마음이겠죠?하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냉정하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단기간이 아닌 장기적으로 콘텐츠를 쌓아가는 시간과 과정이 있었고 클라이언트의 적극적인 협력 및 자료 공유 과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아마 주변 경쟁사들이 이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 계정 관리 또는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홍호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입니다.그만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다 보니 단순히 관리만 해도 효과를 보기 어려운 시대가 됐습니다.즉, 경쟁력과 함께 차별화된 요소를 갖춰야 한다는 것입니다.이런 전략을 잘 기획할 수 있다면 현 시점에서도 블로그 게시물 하나만으로 바로 반응이 나올 수 있습니다.위 사진의 예는 각 인테리어 업체가 전문적으로 다루는 분야에 따라 키워드 선정을 잘한 경우입니다.핵심은 본인의 사업체를 필요로 하는 잠재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예를들어볼까요?학교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A’라는 회사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학교인테리어’와 같은 연관성이 가장 높은 메인 키워드 하나만 상위 노출시키는 경우- ‘지역명+(초·중·고등) 학교 인테리어’ 외에 과학실 인테리어, 교실 현관 리모델링 등 검색량이 거의 없는 다양한 키워드 작업을 해둘 경우 둘 중 어느 것이 더 효율적으로 나타날까요?각 상권에 따라서 혹은 시공 조건, 상황 등에 따라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 상위 노출이 효율적인 경우도 있습니다만 보통 후자의 경우가 높습니다.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인테리어 시공 한 건당 비용은 비쌉니다, 한마디로 객단가가 높은 고관여 상품군이라는 뜻입니다.고관여 상품에서 잠재 고객의 요구를 파악해 나가면 훨씬 구체적인 검색을 통해 정보를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래서 네이버를 통한 인테리어 업체 홍보에 있어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쌓아갈 수 있는 업체 공식 계정의 브랜드 블로그 관리를 추천하는 편입니다.브랜드 블로그 관리에서는 키워드 노출 작업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도 신경 써야 합니다.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만이 주변 경쟁사에서 본인의 사업체를 돋보이게 하는 유일한 수단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본인의 주력 상품이 무엇인지, 타겟팅할 대상은 누구인지, 경쟁사 사이에서 차별화할 수 있는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전략적으로 접근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행사를 통해서 맡긴다면.. 두가지는 확실히 인지합시다!브랜드 블로그 관리 대행에서는 두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된 경우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1. 장기간 꾸준히 2. 자료 공유를 적극적으로 처음부터 두 가지 조건을 충족시킬 상황이 아니라면 대행을 맡기보다 직접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혹시 인테리어 홍보로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직접 해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많은 업체들이 실수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인테리어 홍보, 마케팅 회사에서 알려주는 블로그 광고 방법! 안녕하세요 이앤에스마케팅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인테리어 홍보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온… blog.naver.com오늘은 이렇게 인테리어 업체의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통한 오피스 확장 사례를 소개하면서 홍보에 있어 주요 내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상담채널로 문의해주세요:)문의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건 알아둬야 해요!<2023.02.28 공지사항 업데이트> 우리가 아무리 홍보를 잘해도 결국 그 사업체가 별로면 의미가 없다…vo.la문의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건 알아둬야 해요!<2023.02.28 공지사항 업데이트> 우리가 아무리 홍보를 잘해도 결국 그 사업체가 별로면 의미가 없다…vo.la이앤에스 마케팅 문의 <공지> 현재 많은 상담으로 의사소통이 잘 되는 분들 위주로만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vo.la이앤에스 마케팅 문의 <공지> 현재 많은 상담으로 의사소통이 잘 되는 분들 위주로만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vo.la이앤에스 마케팅 문의 <공지> 현재 많은 상담으로 의사소통이 잘 되는 분들 위주로만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vo.la이 글은 본문의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이 글은 본문의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이 글은 본문의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