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튼살오일 변화를 느꼈죠!

임신 후의 근육 이탈

결혼해서 아이가 생겼다는 것은 정말 축복받을 만한 일이긴 했지만 내 몸에는 다양한 변화가 생겼습니다.갑자기 체중이 증가하면서 배와 허벅지, 다리 등 온몸에 튼튼한 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초기에는 큰 변화가 없어 방심하다가 갑자기 한두 달 사이 살이 쪄서 나타난 일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근육 관리에는 보습이 중요하다고 해서 처음에는 집에 있는 바디로션을 종류별로 꼼꼼하게 발라줬는데요.근육통이 사라지지도 않고 오히려 배가 계속 부풀어 오르고 점점 가려워지거나 피부가 거칠어지는 부분이 예민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아이가 뱃속에 있었기 때문에 연고나 약을 사용하기에는 신중하고 다른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한방 성분으로 건강하게

임산부 탄살 오일을 하나 사서 사용해도 나쁜 성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성분을 확인하는 것은 기본입니다.여기저기 평운고오일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되고 리뷰도 아주 좋은 편이었어요.임산부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분이라 저는 맘카페 후기를 보고 샀는데 배송도 빨리 와서 다행이에요.

매일 살찐 부위에 바르는데 결과만 따지면 대만족이에요.12가지 한방성분이 들어있는데 모두 자연원료이기도 하고 향료,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도 않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가 거칠었던 부분도 촉촉하게 관리를 하니까 예전보다 좋아진 것 같고 무엇보다 간지럽고 예민해진 게 진정되고 제가 느끼는 고통도 줄었습니다.

1통 30mL 정도의 용량입니다만, 다른 임산부의 비계 오일과 비교하면 금액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재구매하여 계속 사용하는 데도 부담이 없었습니다.오히려 한약재가 들어갔다면 가격이 몇 배나 뛸 수도 있지만 원료를 생각하면 훨씬 경제적입니다.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이 되면 보통 피부도 예민해지기 쉬운데 보습, 진정용으로 사용하기 좋거든요.

오일이라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얇은 제제에 가까웠는데요.아무래도 용량이 30mL뿐이고 오일이기 때문에 많이 발랐다고 좋은 것은 아니고 사용할 때 양을 조절해야 하는데 스포이트가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방울 단위로 조절하여 바를 수 있어 몸 곳곳이 원하는 곳으로 가져갈 때 흐르지 않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일이라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무겁고 헤비한 느낌이 아니라 오히려 작은 양으로도 얇고 넓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촉촉한 느낌이 훨씬 강했고 영양 앰플 같은 느낌도 받았어요.점도가 높으면 사용 후 어느 정도 답답해지거나 피부에 먼지가 많이 묻어서 따끔따끔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은 더 편합니다.

자연에서 얻은 12가지 한약재

피부 진정에 좋은 황금, 인삼 등 약재를 포함한 12가지가 들어 있는데 향료 등 인위적인 물질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재료 본연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색깔도 어떻게 보면 한약재랑 비슷한데 일부러 화학물질을 배합해서 만든 게 아니라 더 좋았어요.아이가 있는 배에 발라야 하는 임산부의 비계 오일이지만 성분이 착해서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저 같은 분들도 많은지 맘카페는 물론 판매 후기도 좋은 편이었는데 저도 써보니 어쩔 줄 알았어요.크기가 큰 편도 아니기 때문에 검진 받으러 병원 갈 때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고 태교 여행 때도 가지고 갔습니다.매일 바르면 피부도 안 펴지는 것 같고 가려워서 빨갛게 부어 있던 것도 훨씬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무엇보다 미끄러지거나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면 바른 후에도 사실 흡수가 되기보다는 표면이 겉도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번에 산 건 잘 흡수가 되거든요.그래서 그런지 바르면 촉촉한 느낌이 들어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고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이 있었습니다. 작은 양만 써도 넓게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얇게 바르고 탁탁 두드리는데 그러면 바로 촉촉하게 흡수가 되거든요.

편리한 오일로 항균케어까지가타바야시 오일이 함께 들어 있다는 것도 독특한 포인트 중 하나였습니다.피톤치드가 항염에 좋다는 건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그 중에서도 편백나무보다는 심지에서 추출한 편림이 피톤치드 함량이 높고 종류도 다양한 편입니다.임신 주수가 늘어날수록 몸에도 다양한 변화가 생기는데 요즘은 피부가 한번 뒤집어졌어요.얼굴이 간지럽고 거칠어졌는데 기초 마무리할 때 발라주니까 쉽게 차분해져서 좋았어요.임산부 탄살 오일 이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몸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만능이고얼굴은 몸과는 피부가 얇기 때문에 사실 화장품을 나눠서 써야 하는데 워낙 성분이 순하고 진정이나 보습에 좋아서 겸용으로 사용해도 되겠네요.이외에도 두드러기, 캄포진, 습진 등 피부질환이 있거나 벌레 물림에도 바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아이들에게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라 저희 집에는 상비약처럼 두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계획이기도 합니다.뱃속에 아이가 생기니 역시 예전보다 뭐 하나 써도 걱정되고 예민해지는데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어 기쁘네요.앞으로 아이를 만나려면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좋겠지만 배는 자꾸 나오기 때문에 근육 관리에도 집중하려고 합니다.임산부 탄살오일은 많이 사두면 출산 후 활용할 곳이 없어서 아깝지만 여기저기 평운고오일은 활용도도 다양해서 넉넉하게 챙겨놓고 써도 아깝지 않네요. 오히려 신랑도 요즘처럼 건조할 때 발라보면 얼굴이 당기지 않아서 좋다고 본인도 쓰는데 저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피부 관리에 쓸 수 있어서 좋아요.여기저기 행운고 오일 30ml 자운고 가려운 바구니 피부 진정 : WOORIZ [WOORIZ] 당신곁 모든곳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로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